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우리선생님이 좋아요

[국공립센시티]소심한 아이에서 씩씩한 아이로
김보경





우리 선생님이 좋아요


우리 아이들이 웃고, 울고 이야기하고, 뛰어놀 수 있도록


사랑으로 돌봐주시는 "선생님"을 칭찬해주세요.


-당신의 격려가 큰 힘이 됩니다.-


작성자: 김보경


어린이집명: 국공립센트럴시티


추천교직원명: 잎새반 담임 이지연선생님


추천사유: 저희 아이는 남자아이입니다. 남자아이 치고는 조용한 편인데, 놀이터에서 노는 것을 지켜보면 다른 또래 남자아이들에 비해 소극적인 모습이 보였습니다. 상담을 통해서도 놀이에 적극적이지 못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선생님이 다른 아이들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결과, 지금은 다른 친구들 못지 않게 밝고 씩씩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이게 되었어요.

그리고 키즈노트를 통해서 아이의 원 생활을 1주일에 한 번씩 받아볼 수 있는데, 우리 아이가 얼마나 즐겁게 원생활을 하는지 사진만 보아도 알 수가 있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데, 담임 선생님은 인물사진을 잘 찍어주셔서 제가 따로 아이 사진을 안 찍어도 성장과정을 저장 할 수가 있어서 좋아요.

등원시에는 늘 밝은 미소로 반겨주시고 하원시에는 하루 중 아이에게 좀 더 특별한 일을 꼭 알려주십니다. 사실, 사소한 것이라도 우리 아이에 대해 알려주시면 기쁘거든요.

잎새반 아이들의 80%가 남자아이라서 힘든 부분도 많으실텐데, 아이들 모두 밝은 모습을 보면 선생님이 잘 보살펴주시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희 아이가 국공립센트럴시티 어린이집을 만5세반까지 쭈욱 다니고 싶다고 이야기 하는 것을 보면서 잎새반 담임 선생님께 더욱 신뢰를 가지게 됩니다.

소소하고 평범한 일상을 행복으로 만들어주시는 국공립송도센트럴시티어린이집 원장님, 선생님들 그리고 특히 잎새반 담임 이지연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이전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다음 국공립예쁜아이어린이집 최수정선생님이 좋아요♡